나는솔로 12기 영숙 원피스 가방 정보 (모태솔로 특집)

나는솔로 12기 모태솔로 특집이 방영 중이다. 아무래도 모솔 특집이라 그런지 남자 여자 출연진 모두 좀 더 순수한 느낌이 든다.ㅎㅎ 그리고 12기 출연진들 중 외모가 준수하신 분들도 많은데 내 눈에 가장 들어오신 분은 영숙님이다. 나는솔로 12기 영숙님은 외모도 예쁘시지만. 옷도 자신에게 잘 어울리게 입으셔서 더욱 매력적으로 보인다. 영숙님이 입으셨던 원피스와 가방 정보를 정리해보았다.

 

+ 함께 보면 좋은 글

나는솔로 12기 출연진 자기소개 (직업, 나이)

 

 

나는 솔로 12기 영숙 원피스

먼저 12기 첫 화, 첫 등장 때 입었던 트렌치 원피스이다. 단아한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예쁜 원피스다. 청순하면서 단정해보이는 색깔과 기장으로 어느정도 격식있는 자리 또는 소개팅 등에 어울리는 원피스다. 영숙님은 롱원피스를 발목 위 기장으로 소화하셨고, 벨트와 가방을 옷에 어울리는 색으로 맞추어 센스있는 룩을 연출하셨다.

 

 

개인적으로 영숙님이 입고 나오신 옷들 중 이 트렌치 원피스가 가장 본인의 이미지와 잘 부합하는듯 하다. 이 날의 옷 스타일이 긴 웨이브 스타일의 헤어스타일과도 잘 어울리는 느낌이다.

나는솔로 12기 영숙 원피스12기 영숙 원피스
나는솔로 12기 영숙 원피스

 

 

 

원피스는 아뜨랑스에서 판매하는 '트렌치 원피스'의 베이지 색상과 같다. 벨트 포함 제품으로 가격은 정가 140,000원이다. 현재는 연휴 전특가로 98,000원에 판매 중이다. 

나는솔로 12기 영숙 트렌치 원피스

판매처: 아뜨랑스
쇼핑몰 판매처 바로가기

정가: 140,000원
사이즈: Free, L
소재: 면,코튼(60%)+아크릴(40%)

 

 

 

12기 영숙 가방 정보

같은 날 함께 코디했던 가방도 원피스와 잘 어울렸다. 원피스의 베이지 색상과 잘 어울리는 단아하면서 고급스러운 느낌의 가방이다. 루이비통 제품이며 상품명은 록키 BB 모노그램 (느와르 색상)이다. 가격은 285만원이다. 

 

자석이 부착된 시그니처 자물쇠 디테일이 가방의 포인트이다. 많이 화려하지 않아 어느 옷에나 두루두루 매치하기 좋다. 어깨에 걸쳤을 때 최소 스트랩 길이는 51cm이고, 최대 스트랩 글이는 59cm이다. 개인적으로 가방의 크기가 핸드백용으로 들기에 딱 좋은듯 하다.

 

가방 정보

루이비통 록키 BB 모노그램

색상: 느와르
크기: 20*16*7.5cm (길이,높이,너비)

12기 영숙 가방12기 영숙 루이비통 가방
나는솔로 12기 영숙 가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